본문 바로가기


2014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실시 안내
2014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실시 안내
행정학전공2014-07-25

201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(복학생 포함)중 가정형편으로 등록금 일시 납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등록금 납부의 부담을 다소 덜어주고자 아래와 같이 분할납부를 실시하오니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1. 신청 및 제출 안내

가. 인터넷 신청기간 : 2014.08.14(목) – 2014.08.20(수), 16시까지(공휴일 신청 가능)

나. 서류제출기간 : 2014.08.14(목) – 2014.08.21(목), 17:00까지(공휴일 제외)

다. 신청방법 : 학교홈페이지->웹정보서비스->학생메뉴->등록금분할납부->신청서출력

라. 신청 제한자

1) 교내.외 장학금 수혜자

2) 당해학기 신(편)입생, 재입학생, 휴학생

3) 졸업부결자

4) 등록금 기납입자

5) 외국인/교직원가족

마. 접수방법 : 분할납부신청서를 해당대학 교학팀에 기간내에 제출함.(신청서 수기작성 분 불가, 인터넷 신청에 한함)

바. 교학팀에서는 2014.08.22.(금)오전 12시까지 경리팀에 제출하여 주시고 분할납부자

명단은 Wins21에서 출력하여 상단 확인란에 사인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

2. 분할납부 등록기간

가. 1차 등록기간 : 2014.09.03.(수)-2014.09.05.(금), 3일간

나. 2차 등록기간 : 2014.10.13.(월)-2014.10.15.(수), 3일간

3. 등록장소 :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

4. 등록고지서 출력방법

가. 인터넷 출력 : 2014.08.28.(목)

나. 출력방법 : 학교홈페이지->웹정보서비스->개인인증->WkuWebinfor화면->정보서비스->

학생용정보서비스->등록관리->등록금분할납부신청

5. 가정형편이나 기타 사정으로 분할납부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하여 각 학과나 게시

시판 등에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끝.